비밀번호

당근거래 중독 걸린거같아요 ㅋㅋㅋ - 여성커뮤니티, 리리라리, 여성익명커뮤니티, 여성고민상담, 익명게시판

  • 맑음속초15.0맑음북춘천8.7맑음철원8.5맑음동두천10.5맑음파주8.1맑음대관령4.4맑음춘천9.3맑음백령도11.4맑음북강릉16.4맑음강릉16.7맑음동해14.8맑음서울14.3맑음인천11.7맑음원주12.5맑음울릉도16.0맑음수원10.4맑음영월9.5맑음충주10.1맑음서산8.5맑음울진14.6맑음청주14.1맑음대전12.0맑음추풍령9.5맑음안동11.0맑음상주11.1맑음포항13.5맑음군산10.4맑음대구11.3맑음전주13.6박무울산11.0맑음창원12.0맑음광주14.0맑음부산13.8맑음통영11.8맑음목포14.2맑음여수13.7맑음흑산도12.8맑음완도11.0맑음고창9.7맑음순천6.5맑음홍성9.4맑음서청주9.3맑음제주14.6맑음고산15.6맑음성산12.3맑음서귀포17.3맑음진주7.5맑음강화8.9맑음양평10.6맑음이천11.1맑음인제8.4맑음홍천9.5맑음태백6.3맑음정선군7.1맑음제천7.6맑음보은8.9맑음천안8.4맑음보령9.6맑음부여9.1맑음금산9.2맑음세종11.5맑음부안11.5맑음임실8.2맑음정읍12.1맑음남원10.3맑음장수6.9맑음고창군10.4맑음영광군9.6맑음김해시12.7맑음순창군9.9맑음북창원13.0맑음양산시9.8맑음보성군8.6맑음강진군9.9맑음장흥8.5맑음해남10.1맑음고흥7.9맑음의령군7.8맑음함양군8.2맑음광양시12.7맑음진도군9.4맑음봉화7.4맑음영주9.1맑음문경10.6맑음청송군5.6맑음영덕9.4맑음의성7.6맑음구미10.9맑음영천8.2맑음경주시7.2맑음거창8.4맑음합천8.7맑음밀양9.4맑음산청8.9맑음거제10.6맑음남해10.4맑음북부산9.5
  • 2024.04.14(일)

자유게시판

당근거래 중독 걸린거같아요 ㅋㅋㅋ

저만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처음에는 당근거래 안했는데 필요없는 물건 버리기는 아깝고 그래서 팔 겸 당근에 올린적이 있는데 은근 간단하고 넘 좋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필요했던 물건이 있었는데 중고로 사도 되는 물건이라 찾아보다가 거의 새제품인데 가격이 반값도 안되는 가격에 팔길래 바로 구매했어요..!!ㅋ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거의 새제품을 구할수있다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

한두번씩 사다보니 요즘은 당근 중독처럼 시간 날때마다 뭐 살게 없는지 보러 앱에 들어가게 되네요..ㅎ


그러다보니 오히려 소비를 더하는 느낌도 들고...

돈아끼려다가 할인에 이끌려서 더 돈 쓰게 되는거같기두 해요 ㅋㅋㅋ

근데 너무 재미있어서 끊을수가(?)없음 ㅠㅠ

저만 당근거래에 푹 빠진걸까요...ㅋㅋㅋ

전체댓글0

검색결과는 총 7건 입니다.    글쓰기
Board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7 요즘 드라마 보면 너무 설레ㅎ 익명 04.02 0 5
6 당근거래 중독 걸린거같아요 ㅋㅋㅋ 익명 04.02 0 5
5 요즘 감기 유행인듯 익명 03.30 0 5
4 자취생활 넘 행복해요 ㅎㅎ 익명 03.26 0 11
3 명절끝나니 맘이 헛헛하네요.. 익명 02.13 0 24
2 27살에 통금 있는 사람있나요? 익명 01.08 0 68
1 새벽 알바 중... 졸라 심심하다... 관리자 10.29 0 55
1
KCB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샘플 2